정찰리님의 미나리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찰리님의 미나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찰리
리뷰189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5.05
아침식사에 반찬으로 만들어먹은 미나리예요.
반찬으로 뭐해먹을까 고민일때는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미나리가 좋은 것 같아요. 마트에 갔더니 미나리가 있어서 사왔는데 여러가지 요리에 사용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앞으로도 자주 사먹을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00g(100g)
16kcal
미나리
4.8(리뷰 27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