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순이3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뽀순이3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뽀순이3
리뷰21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20
직접 구운 군만두입니다🥟 먹을게 없어서 냉동실에 있는 고향만두 구워먹었습니다. 저는 고향만두 쪄먹는것보다 구워먹는게 훨씬 맛있더라구요. 기름에 튀기듯 구우면 참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
뽀순이3
리뷰216

1개(19g)
49kcal
군만두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