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5
총각김치입니다 처음엔 아삭하니 맛있었는데 지금은 약간 군내가 날듯말듯합니다 그래도 총각김치에 있는 잎도 맛있고 김치 양념도 맛있어서 밥 함그릇 뚝딱했습니다 역시 다른 반찬 엊ㅅ어도 김치하나면 진수성찬 부럽지 않네요 나중에 기름에 볶아도 맛일을 것 같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