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테크매니아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앱테크매니아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앱테크매니아
리뷰10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5
군만두입니다. 납작하게 나온 만두가 아니고 고향만두에 식용유를 코팅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노릇노릇해지도록 튀겼어요. 소스는 돈까스소스에 간장을 살짝 섞어서 만두에 뿌렸어요. 고향만두를 오랜만에 먹는데 역시나 맛있어요. 잘 튀겨진 만두피는 좀 딱딱하긴하지만 바삭거리면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올라와 과자를 먹는 듯한 느낌도 들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