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브루빈 콜드브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브루빈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5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적고 고소한 맛이라 꿀꺽꿀꽉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역시 비 오고 추운 날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진리입니다. 휘낭시에가 달달하니까 확실히 쌉쏘루만. 커피랑 먹는 게 잘 어울리고 좋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음료도 먹으러 와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잔(750ml)
20kcal
브루빈콜드브루
4.7(리뷰 7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