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속고양이님의 오리진 견과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속고양이님의 오리진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속고양이
리뷰98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5
견과류로 반찬해서 먹었습니다. 견과류 반찬은 아이들에게 견과류를 스스로 먹게 하게끔 하는 방법 중에 하나예요. 그냥 견과류를 주면 아이들은 안 먹는데, 이렇게 달콤하게 올리고당으로 반찬으로 만들어 주면 잘 먹더라구요. 1번 반찬으로 만들어 놓으면 오랫동안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g)
100kcal
오리진견과류
4.8(리뷰 18개)
·식단기록1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