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달리는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5.05
점심 식후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디저트랑 해서 간단히 간식을 즐겨보앗어요. 원두관리가 잘되서 그런지 쓴맛도 덜하고 속도 편해서 아주 맛잇도라구요. 가격대는 비싸지만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자주 찾고잇어여. 주변 직장인들도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잔(0)
13kcal
달리는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8(리뷰 45개)
·식단기록1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