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스무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5
오늘 모처럼 고구마 스무디을 만들어 먹었다 우유에 고구마 바나나 반개 꿀을 넣고 스무디을 만들었는데 달달한 꿀고구마 그리고 꿀이 잘어우러져 달작지근한 맛 ㅣ단것을 좋아하는 내게 딱입니다 먹고또 먹어도 자꾸 자꾸 먹게되내요 스무디 맛이 최고입니다
#일반식 #저녁

1잔(300ml)
50kcal
스무디
4.8(리뷰 5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