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자몽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5.05
간식으로 자몽차를 마셨다. 은은한 쌉싸름함과 상큼한 향이 함께 느껴지면서 입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느낌이었다. 달지 않아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고, 따뜻하게 마시니 몸이 편안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조용히 쉬어가는 시간에 잘 어울리는 음료였다.
#일반식 #간식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