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kk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jkk님의 아임닭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kk
리뷰570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5
저녁으로 닭가슴살을 먹었다.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부담 없이 느껴졌고, 부드럽게 익어 있어 먹기 편했다. 간이 강하지 않아 재료 본연의 맛이 잘 느껴졌고, 한 끼로 무난하게 속을 채우는 느낌이었다. 가볍지만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저녁이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15kcal
아임닭닭가슴살
4.9(리뷰 21개)
·식단기록5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