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5
오늘 대명리 회집에 가서 웅어회을 떠왔다 친구가 아카시아 꽃이필때 되면 웅어을 먹을때라고 하여 웅어회을 먹었다 잔뻐가 실어 회을 뼈없이잘 떠달라고하여 집에와서 마늘 청량고추을 상추와 깻잎에 싸서 먹으니 맛이최고입니다 웅어만 초장에 먹어도 맛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