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노브랜드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5
샐러드입니다 맛있는 마요네즈로 야채과일넣고만든 식사하고왔습니다 마요네즈에 견과류을넣고 갈었는지 고소하고 느끼하지않고 깔끔해서 맛있게먹었습니다 야채는 양배추 썰어넣은것과 사과썰은것과 파프리카썰어 넣고 마요네즈버무린맛을 잘먹고왔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67g)
310kcal
노브랜드샐러드
4.8(리뷰 241개)
·식단기록2.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