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채린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채린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채린
리뷰2283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5
브런치카페에서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에요
마시자마자 쌉싸름한 커피 향이 깔끔하게 퍼지면서 입안을 개운하게 정리해주는 느낌이었어요☕🖤 브런치 메뉴와 함께 곁들이니 느끼함은 잡아주고, 음식의 풍미는 더 또렷하게 느껴지게 해주는 조합! 얼음이 녹아도 밍밍하기보다 은은한 고소함이 남아 끝까지 깔끔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당 없이 가볍게 즐기기 좋은 음료라 브런치와 함께 마시기 딱 좋은 기본템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397ml)
10kcal
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74개)
·식단기록1.8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