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패션후르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패션후르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5
샤브샤브집에서 점심먹을때 샐러드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었어요
첫맛은 짜릴할 정도로 새콤하지만, 씹을수록
진한 달콤함이 올라오고 과육속에 든 검은
씨앗이 톡톡 터지며 오도독 씹히네요
망고, 파인애플등을 섞은듯한 다양한 맛이나고,
비타민C가 풍부하여 피로회복및 피부미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97kcal
패션후르츠
4.9(리뷰 85개)
·식단기록120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