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비아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최비아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최비아
리뷰29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20
마트에서 숙주를 사서 깨끗이 씻은후 데쳐서 쪽파 마늘 소금넣고 조물 조물 무친후 깨소금을 넣고 마무리 해서 먹으면 맛이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최비아
리뷰291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