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냐밍밍님의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냠냐밍밍님의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냠냐밍밍
리뷰964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5.06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진하게 추출한 에스프레소에 차가운 물과 얼음을 더해 깔끔하고 쌉싸름했어요. 은은한 산미와 고소한 바디감이 조화를 이루고, 끝맛이 시원하게 떨어졌어요. 베이글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생명수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414ml)
8kcal
이디야아이스 아메리카노
4.7(리뷰 11개)
·식단기록14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