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폴바셋 콜드브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폴바셋 콜드브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6
헤이즐넛 드립 커피는 고소하고 달콤한 향이 은은하게 감도는 게 향이 진짜 좋더라고요. 한모금 마셔보면 깔끔하고 고소한 게 텁텁하지 않고 향긋한 풍미라 뒷맛이 깔끔한게 포인트였어요. 저는 여기에 헤이즐넛 시럽을 조금 더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잔(360ml)
10kcal
폴바셋콜드브루
5.0(리뷰 2개)
·식단기록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