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턴가족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턴가족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턴가족
리뷰3101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6
점심식사후 디저트로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입니다.
메가커피에서 마셨습니다.
보통은 픽업해서 산책하며 마시는데 매장에서 기차를 기다리며 마셨습니다.
매장에 기차를 기다리며 마시는 손님이 많았습니다.
커피는 고소하면서 커피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감도는게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100ml)
16kcal
HEYROO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71개)
·식단기록5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