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삐강님의 피그인더가든 불고기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삐강님의 피그인더가든 불고기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삐강
리뷰5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6
불고기 샐러드 인데 오이가 아주 듬뿍 들어있어요
세콤달콤한 소스에 마늘도 한가득 넣어서 풍미가 좋았구요
불고기도 야들야들 부드럽게 잘 구워올라가졌어요
견과를 뿌려놓으니까 식감도 더 좋아지네요
입맛 없을때 입맛 돋울 수 있는 메뉴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60g)
324kcal
피그인더가든불고기샐러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