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1.20
새우버거는 롯데리아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ㅎㅎ 종종 먹는데 콜라랑 감튀세트로 먹으면 맛있어요 통새우보다 이게 더 나은 것 같아요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
프리79
리뷰1101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