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104님의 봄봄 딸기스무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104님의 봄봄 딸기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104
리뷰405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6
딸기스무디 후기예요. 어제 남편이랑 카페에 갔는데 커피가 당기지 않아서 딸기스무디를 주문해봤어요.
달콤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러웠고, 위에 민트 잎이랑 하트 모양 빨대까지 있어서 보기에도 예뻤어요. 차갑게 마시니까 더 맛있고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어요. 여름에 마시면 더 시원하고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잔(100ml)
65kcal
봄봄딸기스무디
4.8(리뷰 48개)
·식단기록18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