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104님의 GS25 스무디 망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104님의 GS25 스무디 망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104
리뷰405
조회수 66 작성일자 26.05.06
망고 스무디 후기예요. 어제 카페에서 남편이 주문해서 같이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달콤하고 크리미한 맛이라 부드럽게 잘 넘어가고, 시원해서 더 좋았어요. 보기에도 예쁘게 나와서 기분 좋게 즐길 수 있었어요. 비타민도 풍부해서 가볍게 마시기 좋은 상큼한 음료인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잔(260ml)
193kcal
GS25스무디 망고
4.8(리뷰 6개)
·식단기록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