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공차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6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해서 마셔봤습니다아.!
한입 마시자마자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이 바로 올라왔습니다아.! 쓴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습니다아.! 산미도 과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무난한 밸런스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454ml)
11kcal
공차아메리카노
4.9(리뷰 79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