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987님의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987님의 더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987
리뷰525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6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에 물과 얼음을 더해 만든 시원한 커피로, 쌉싸름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칼로리가 낮고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아 더운 날이나 식사 후 즐기기 좋다.점심먹고나서 시원하게 마시니 너무좋다.정신도 맑아지는거같다
#일반식 #점심

1잔(650ml)
14kcal
더벤티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58개)
·식단기록64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