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G7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5.06
볶은 원두를 굵게 갈아 드립 방식으로 내렸더니 커피 본연의 향이 아주 진하게 살아있습니다. 산미가 적고 고소한 견과류 향이 감도는 바디감이 특징이네요. 뜨겁게 마시니 초콜릿 같은 쌉싸름한 끝맛이 혀끝에 오래 남습니다. 시럽 없이 마셔도 원두 자체의 풍미가 훌륭해 식후에 입안을 정돈하고 정신을 맑게 하는 데 더없이 깔끔한 선택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0.5ml)
6kcal
G7아메리카노
4.9(리뷰 101개)
·식단기록2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