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02119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02119님의 GS25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02119
리뷰619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6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카페인을 제거한 커피라고해서 두잔이상먹을때 부담 없이 커피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요. 쌉쌀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늦은 시간에도 비교적 편하게 마시기 좋아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들에게 적합하니 부담없이 드셔보세요
#일반식 #간식

1잔(230ml)
10kcal
GS25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3개)
·식단기록5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