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HEYROO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5.06
오늘 카페에서 친구와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고소한 원두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면서도 끝맛이 깔끔해서 대화하며 마시기 딱 좋았답니다. 얼음이 가득 들어있어 마지막까지 청량감이 유지되었고, 적당한 산미가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어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일반식 #간식

1잔(100ml)
16kcal
HEYROO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71개)
·식단기록58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