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09.08
저는 평소에는 촉촉한 찐만두를 더 좋아하는데 가끔씩 기름진 음식이 땡기면 군만두도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만두피는 바삭바삭하면서도 고소하고, 만두 안은 육즙이 살아있어 촉촉하고..ㅋ 뜨거울 때 고추가루 푼 새콤한 초간장에 찍어먹으면 꿀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