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프라푸치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프라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5.06
스타벅스 모카 프라푸치노 맛있어요!
중간에 생크림이 들어 있어요~
맛은 특별한건 없는 초코맛 입니다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달지는 않았어요,
프라푸치노라서 시원하게 먹기좋아요!
근데 초코칩이 빨대를 막아서 좀 불편ㅋㅋ
그래도 맛있으니까 괜찮아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245kcal
스타벅스화이트 초콜릿 모카 프라푸치노
4.6(리뷰 5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