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635164님의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635164님의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635164
리뷰107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5.06
친구추천으로 매장에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마셨습니다. 여기는 쓰지 않고 연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쓴 커피 싫다고 저도 마셔봤는데 커피맛은 잘 모르지만 괜찮았어요. 양도 많고, 얼음이 더 많긴 했지만요. 부담없이 마시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0)
15kcal
컴포즈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17개)
·식단기록22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