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봄봄 딸기스무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봄봄 딸기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5.06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본연의 맛이 시원한 얼음 입자와 어우러져 입안 가득 청량감을 줍니다. 부드러운 우유나 요거트 베이스가 딸기의 산미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목 넘김이 아주 깔끔하네요. 인위적인 시럽 맛보다는 생과일의 과육이 씹히는 풍성한 질감이 살아있어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 최고의 선택입니다. 화사한 색감만큼이나 맛도 산뜻해 입맛을 돋우기에 충분합니다.
#일반식 #점심

1잔(100ml)
65kcal
봄봄딸기스무디
4.8(리뷰 48개)
·식단기록188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