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하미님의 고구마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수하미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수하미
리뷰39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6
고구스틱 만들어 먹었어요 ㅋ ㅋ기름에 튀겼더니 컽은바삭바삭 속은촉촉해서 너무너무 맛이좋네요 씹을수록 단맛이 나서 계속 손이가네요 집접 만들어먹으니 사먹는것보다 훨씬 더맛이있어요 가족들이 다잘먹어줘서 너무 보람을느껴요~~♡
#일반식 #야식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