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5.07
돼지고기와 두부를 베이스로 당근, 양파를 아주 잘게 다져 넣었습니다. 반죽을 치댈 때 찰기를 살려 속이 퍽퍽하지 않고 아주 촉촉하네요. 계란물을 입혀 약불에서 서서히 익혔더니 고소한 육향과 채소의 단맛이 은은하게 어우러집니다. 명절에 먹던 딱 그 맛이라 케첩 없이 그냥 먹어도 충분히 간간하고 담백한 게 밥반찬으로 딱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