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sub님의 네스프레소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dongsub님의 네스프레소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dongsub
리뷰30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7
산미가 적고 고소한 원두를 사용해 진하게 추출한 에스프레소에 얼음을 가득 채웠습니다. 첫 입에 느껴지는 쌉싸름한 풍미가 입안을 깔끔하게 정돈해 주네요. 얼음이 녹으면서 뒷맛이 연해지지 않도록 농도가 적당히 묵직해서 끝까지 시원하게 즐겼습니다. 식후에 마시니 입안에 남은 음식 향이 싹 사라지고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이라 매일 찾게 되는 깔끔한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잔(1ml)
10kcal
네스프레소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49개)
·식단기록49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