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노브랜드 콜드브루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5.07
콜드브루라떼 마셨어요.
콜드브루의 부드러운 맛과 향이 좋네요.
커피가 연해서 마시기도 부담스럽지 않아사 자꾸만 마시게 됩니다.
콜드브루 특성상 산미가 적고 달콤한 맛이 강해서 라떼로 만들어 먹으니 부드럽게 잘 넘어 갑니다.
콜드브루라떼 시원하게 잘 마셨어요.
#일반식 #아침

1잔(500ml)
190kcal
노브랜드콜드브루 라떼
4.8(리뷰 13개)
·식단기록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