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7
시원한 아이스 디카페인 커피 마셨어요. 원두맛이 고소하고 쌉싸름하면서 진한 맛이 느껴집니다. 입안 가득 원두 향과 맛이 퍼져서 굉장히 기분 좋아지는 커피입니다. 디카페인이지만 오리지널맛과비슷하고 맛도 훌륭합니다. 나른한 오후에 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잔(1.6ml)
5kcal
카누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0개)
·식단기록18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