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카누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5.07
간식으로 카누 디카페인아메리카노 먹었어요.
카페인을 제거햇음에도 불구하고 일반카누아메리카노
특유의 깔끔하고 산뜻한맛을 잘 살렷읍니다.
다크로스팅을 통해 원두의 고소한향과 적절한바디감을 느낄수 있어요.
디카페인 특유의 밍밍함이 적고 묵직한 맛이 있어요.
자극적인 신맛보다는 은은하고 부드러운 뒷맛이 특징이라 누구나 편하게 마시기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잔(1.6ml)
5kcal
카누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8(리뷰 30개)
·식단기록18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