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7
커피 맛이 깔끔하고 산미가 강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았습니다아.!
얼음이 녹아도 맛이 연해지는 느낌이 덜해서 끝까지 시원하고 맛있게 마셨습니다아.!
텁텁하지 않고 뒷맛이 깔끔해서 더운 날 자주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아.!🙂
#일반식 #간식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