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견과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견과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5.07
영양 보충을 위해서 견과류를 챙겨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예전에는 집에 쌓아 놓고도 먹지 않아서 날짜 지나고 짠내가 나서 그냥 버리기도 했었는데 요즘에는 아침마다 하나씩 챙겨 먹고 있어요. 이렇게 봉지로 돼 있으니까 먹기도 편하고 좋은 거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4g)
80kcal
견과류
4.8(리뷰 236개)
·식단기록4.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