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오트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나오트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나오트
리뷰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5.07
친구가 생일 때 사주었던 모든 회입니다. 가격 대비 모든 숙성회가 괜찮게 잘 나왔었고. 종류도 괜찮았어요. 이자카야 같은 분위기의 집이었는데. 그래서인지 사케도 팔았었어요. 사케나 화이트 와인은 숙성회랑 궁합이 좋더라고요. 그래서 종종 먹는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