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봉봉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봉봉
리뷰9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5.07
쫄깃하고 고소하고 회 한한접시랑 반주같이 먹으니 일주일 피로감이 스르륵 같이 녹아여 ㅎ 연휴끝나고 밀러오는 피곤한 오늘 같이 비오는 날 회에 술한잔 딱 인거 같아요
모둠으로 한접시 주문했더니 광어 도미 우럭 또 뭐였ㄷ더라 종류별로 있어서 더 맛나요
격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