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파리바게트 딸기스무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파리바게트 딸기스무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5.07
무려 9500원입니다. 국밥 한 그릇을 생각하며 주문한 딸기 스무디입니다. 바삭하게 씹히는 콘프라이크와 위에 올라간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너무나 맛있어서 추천하는 메뉴입니다. 딸기 맛도 진하고 제가 주문했을 때 올라간 딸기들이 달달해서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일반식 #저녁

1잔(400ml)
285kcal
파리바게트딸기스무디
4.8(리뷰 40개)
·식단기록15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