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562님의 한살림 치즈돈가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562님의 한살림 치즈돈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562
리뷰4669
조회수 686 작성일자 26.05.07
겉은 바삭하게 튀겨지고 속은 쫀득하게 늘어나는 치즈가 가득 들어 있어 한 입 베어 물면 고소한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진다. 따뜻할 때 먹으면 치즈의 부드러움과 돈까스의 육즙이 잘 어우러져 더욱 맛있다. 느끼할 수 있지만 함께 나오는 샐러드나 소스가 균형을 잡아주어 끝까지 질리지 않는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메뉴로 만족도가 높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80kcal
한살림치즈돈가스
4.8(리뷰 166개)
·식단기록1천+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