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도먹어도님의 마마스초이스 리얼 닭가슴살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어도먹어도님의 마마스초이스 리얼 닭가슴살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어도먹어도
리뷰25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5.07
요즘엔 계속 건강을 생각해서 닭가슴살 두부 야채 이런 거 많이 먹는데요. 닭가슴살 칩이 나와서 좋은 거 같아요. 밀가루 있는 과자보다 건강에 더 좋을 것 같아서 부담없이 마구마구 먹고 있어요. 하지만 그러면 안 되겠죠?ㅋㅋ 그래도 먹을 때 만큼은 부담 없고 좋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06kcal
마마스초이스리얼 닭가슴살칩
5.0(리뷰 5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