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홈플러스 플라넬드립 추출한 아메리카노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홈플러스 플라넬드립 추출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5.07
우트롱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빵이든 케이크든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커피 맛이었습니다. 저는 산미가 없는 걸로 주문했고 약간 무거운 듯 무겁지 않은 느낌의 원두였는데 이런 커피는 굉장히 오랜만인 것 같아요. 특이한 느낌이었답니다. 그냥 마셔도 텁텁한 게 없었어요.
#일반식 #저녁

1잔(750ml)
25kcal
홈플러스플라넬드립 추출한 아메리카노
4.9(리뷰 8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