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탱민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탱탱민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탱탱민
리뷰3207
조회수 151 작성일자 26.05.07
씹히는 순간 시원한 산미와 매콤한 양념 맛이 먼저 퍼지고 뒤이어 젓갈의 깊은 감칠맛이 은은하게 이어진다 배추의 단맛과 고춧가루의 칼칼함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씹을수록 풍미가 살아난다 끝맛은 깔끔하면서도 알싸하게 남아 밥과 함께 먹기 좋은 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35개)
·식단기록26.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