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져보자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해져보자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해져보자
리뷰103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5.07
강릉 여행에서 저녁으로 먹은 회입니다
가격에 맞지않게 양도많고 싱싱해서 너무 만족스러운 저녁식사 였습니다
갓장이랑도먹고 초장이랑도 먹으니 꿀맛이예요
같이나온 야채전도 고소하고 바삭해서 회와같이먹기 너무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