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v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고구마v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고구마v
리뷰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5.07
오늘 저녁으로 회 배달시켰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만족스러워요! 일단 회가 정말 두툼하고 쫄깃해서 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비린내 하나도 없고 씹을수록 고소함이 올라와서 정신없이 먹었네요.
같이 온 밑반찬(스끼다시) 구성도 알차고 무엇보다 회가 정말 신선해서 믿음이 갑니다. 앞으로 회 생각날 땐 무조건 여기서만 주문할 것 같아요.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