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산동님의 농심 김치사발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관산동님의 농심 김치사발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관산동
리뷰18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5.07
오늘점심으로는 김치사발면으로 먹었습니다.
농심에서 만들었으며 86g에 380kcal입니다.
스프류에 건조김치가 10.4가 함유되어 있어서 얼큰하면서 개운하면서 깔끔한 뒷맛이 일품이네요.
김밥이랑 같이 해서 먹으니 한끼 든든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86g)
380kcal
농심김치사발면
4.8(리뷰 12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