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스타벅스 바닐라 루이보스 티 라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스타벅스 바닐라 루이보스 티 라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81 작성일자 26.05.08
오전에 카페인 섭취를 너무 많이 해서 추천받아. 주문한 음료는 바닐라 루이보스티입니다. 색감이 정말 고왔고 입안에 퍼지는 향이 달콤하면서 바닐라 향이 확 나더라고요. 그렇다고 과하진 않고 딱 깔끔하게 마시기 좋은 차였습니다. 조금씩 따라 마셔서 그런지 양도 꽤 많았고 번이랑도 꽤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저녁

1잔(355ml)
120kcal
스타벅스바닐라 루이보스 티 라떼
5.0(리뷰 1개)
·식단기록3회0
